글 수 1,403
제목
2022 신년 감사예배
등록일
2022.01.05
⠀
⠀⠀‘아낌없는 헌신으로 구속사 말씀 운동의 위대한 도약을 이루는 교회’출애굽기 36:3, 느헤미야 6:15-16, 시편 18:29, 시편 110:3, 골로새서 1:6⠀
⠀
⠀
2022년 복 된 새해의 첫 날, 신년감사예배가 모리아성전과 각 부속성전에서 드려졌습니다.
⠀
코로나19로부터 오미크론 변이까지, 바이러스의 위협이 현재까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나간 2021년 한 해도 교회 밖 세상에는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았지만 그 난리 중에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달려온 구속사의 시간은 어느덧 2022년의 관문을 막 통과하였습니다.
⠀
미지의 한 해를 허락해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교회를 찾은 평강의 성도들, 성난 추위와 매서운 바람이 온 세상을 집어 삼킬 듯 유난을 떨었지만 성전을 오르는 발걸음을 막지는 못했습니다.
⠀
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성전마다 자리를 잡은 평강 성도들부터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각 처소를 성전 삼은 전 세계 말씀 식구들까지 남녀노소, 어디서 살고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지역과 인종, 세대를 뛰어넘어 새해 아침 말씀 앞에서 모두가 하나였습니다.
⠀

이승현 목사는 ‘캄캄한 흑암을 뚫고 높은 담을 넘어 위대한 도약을 이루는 축복(시 18:27-29)’라는 제목으로 인생 밑바닥까지 떨어진 절망적 상황을 극복한 다윗의 승리 비결과 그가 받은 축복에 관한 말씀에서 위대한 도약의 비결은 전적으로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라 강조하였습니다.
⠀
아울러 2022년에는 말씀 충만함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끝까지 의지하여 담을 뛰어넘고, 어둠이 빛으로 밝혀지는 복된 역사가 평강의 성도들 모두에게 있을 것을 축원하였습니다.
⠀

⠀
에노스와 같은 우리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무능하고 연약한 존재이지만 하나님 아버지를 붙잡고 구속사 말씀을 등불삼아 인생의 어떠한 담도 훌쩍 뛰어넘어 구속사 말씀 운동의 위대한 도약을 이루는 성실 정직한 주역들 모두가 되시기를 소원합니다!
⠀
‘평강제일교회의 신년감사예배는 정부의 방역지침과 거리두기방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드려졌습니다.’
⠀

⠀
⠀
글, 사진취재_ 에메트인터넷선교회